-
90min 해외축구 이적뉴스(리버풀 하피냐 타겟/맨유 에릭센 영입관심/토트넘 생막시맹 카라스코/PSG 포체티노 경질임박/첼시 뎀벨레 관심/바르샤 살라 내년 FA 목표)Football 2022. 6. 6. 03:03반응형
1. 사디오 마네가 떠난다고 했기 때문에 리버풀은 리즈의 하피냐를 타겟으로 삼을 것입니다. 마네는 리버풀에서 재계약을 추진하지도 않았습니다.
2. 맨유가 크리스티안 에릭센 영입 레이스에 뛰어들었습니다. 브렌트포드는 성공적인 반 시즌을 보낸 에릭센을 데리고 있고 싶어하지만 친정팀 토트넘을 상대하게 되었고, 에버튼도 관심을 보인다고 합니다.
3. 토트넘은 뉴캐슬의 알랭 생-막시맹,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윙어 야닉 카라스코를 잠재적 옵션으로 주목하고 있습니다. 카라스코는 아스톤 빌라와 뉴캐슬의 목표이기도 합니다.
4. 프랑스 대통령 엠마누엘 마크롱이 킬리안 음바페가 레알 마드리드를 거절하고 PSG에 머무르기로 결정하기 전에 음바페와 얘기를 나눴다고 밝혔습니다.
5. PSG는 며칠 후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을 경질할 예정이고, 보드진들에게도 더 큰 혼란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조세 무리뉴 감독이 차기 감독으로 내정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6. 바르셀로나는 클럽에 계속 잔류하려는 마르틴 브레이스웨이트를 내보내려 노력 중입니다.
7. 바르셀로나는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가 내년 여름 FA로 풀리는 것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8. 첼시는 바르셀로나와 재계약을 하지 않은 우스만 뎀벨레를 영입할 최고의 후보로 떠올랐습니다.
9. 첼시의 윙어 크리스챤 풀리식을 AC 밀란, 유벤투스가 모니터링 중입니다. 풀리식은 올여름 첼시에서 뛸 수 있는 공격수 중 한 명이 될 수도 있습니다.
10. 맨시티는 훌리안 알바레스를 임대로 보낼 의도가 없고 1군에서 인상적인 기회를 가질 예정.
11. 가브리엘 제수스는 맨시티를 떠날 수 있는 선수로 아스날이 19만 파운드를 주급으로 줄 의사가 있습니다.
12. 아스날 미드필더 루카스 토레이라가 피오렌티나에서 영구이적이 불발된 후 발렌시아의 타겟으로 떠올랐습니다.
13. 노팅엄 포레스트는 잉글랜드 골키퍼인 번리의 닉 포프에 12m 파운드 오퍼로 운을 시험해볼 계획입니다.
14. 레인저스 미드필더 조 아리보가 크리스탈 팰리스의 목표로 떠올랐습니다.
15. 울브스는 스포르팅의 수비수 곤잘로 이그나시오를 30m 파운드로 영입하는데 가까워졌습니다.
반응형'Football'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