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min 해외축구 이적뉴스(호날두 맨유에 계약해지 요청/유벤투스 피르미누 계약임박/첼시의 스페인 듀오 영입에 자신있는 바르샤/멜루 발렌시아 임대/맥케니 포그바 부상으로 유베잔류가능성/..
바르셀로나의 데 용과 맨유의 호날두 뉴스는 올여름 내내 계속될 전망. 제발 좀 끝났으면 좋겠네요. 이들 면상 쳐다보는 것도 이제 지겨움.
1.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올여름 맨유를 떠나고 싶어서 계약에서 풀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현재 호날두는 맨유에서 1년+12개월 연장이 가능한 계약상태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바이에른 뮌헨은 호날두와 거리를 두고 있습니다.
2. 유벤투스는 리버풀의 호베르투 피르미누 계약 동의를 마무리짓고 있기 때문에 첼시의 티모 베르너, 맨유의 앙토니 마르시알, 바르샤의 멤피스 데파이 링크는 끝이 났다고 볼 수 있습니다.
3. 베르너와 데파이는 아스날 윙어 니콜라스 페페와 PSG 플레이 메이커 율리안 드락슬러와 함께 뉴캐슬에 오퍼되었습니다.
4. 바르셀로나는 첼시의 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와 마르코스 알론소 영입에 자신있습니다.
5. 아스날은 유벤투스 미드필더 아르투르 멜루에 대한 관심을 재점화할 생각이 없습니다. 멜루는 발렌시아에 임대로 합류할 수 있습니다.
6. 폴 포그바의 무릎 부상으로 웨스턴 맥케니가 올여름에 유벤투스를 떠날 수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맥케니는 토트넘과 사우스햄튼에 링크가 있어왔습니다.
7. 맨시티는 브라이튼이 마크 쿠쿠레야에 50m 파운드 책정을 한 후로 대안을 찾고 있고 벤피카의 레프트백 알렉스 그리말도가 새로운 타겟으로 떠올랐습니다.
8. 맨유가 결국은 프랭키 데용을 품을 거라고 자신함에도 불구하고 데 용은 동료들에게 바르샤에 남을 것이라고 얘기했다고 합니다.
9. PSG는 잔루카 스카마카에 뒤늦게 영입 움직임을 보였습니다만 이미 웨스트햄에 약속을 했기에 거절했다고 합니다.
10. AC 밀란이 결국 클럽 브뤼헤의 샤를 데 케텔라르 이적료에 동의를 한 후 리즈와 레스터가 데 케텔라르에 대한 영입 희망은 끝났습니다.
11. 레드불 잘츠부르크는 벤야민 세스코에 대한 그 어떤 오퍼도 거절할 것입니다. 세스코의 미래 희망 행선지는 레알 마드리드라고 합니다.
12. 노팅엄 포레스트는 레알 베티스의 윌리앙 카르발류에 대한 움직임을 논의해왔지만 알렉스 모레노에 대한 접근은 차단했습니다.
13. 레알 베티스는 아스날이 헥토르 베예린을 베티스에 팔기 보다는 계약에서 풀어줄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14. 마르세유는 윌리엄 살리바를 데려오기 위해 아스날을 압박하고 있으나 살리바는 아스날에 남을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