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tball

90min 해외축구 이적뉴스(맨유 안토니 못오면 막시맹에 딜/맨유 바르셀로나서 데용 딜 성사노력/뮌헨도 데용 임대 관심/리버풀 틸레만스에 관심/아스날 페드루 네투 위해 4명 제안/토트넘 다니..

송판 2022. 8. 24. 04:31
반응형

1. 맨유는 아약스에서 안토니를 데려오지 못할 거라는 걱정 속에서 뉴캐슬의 알랭 생-막시맹 딜에 관심이 있습니다.


2. 맨유 관계자들이 이번주 바르셀로나로 날아가 미드필더 프랭키 데 용 딜을 성사시키려고 합니다. 바이에른 뮌헨도 데 용에 관심이 있는데 바이옵션이 포함된 임대에 준비가 되었다고 합니다.


3. 리버풀은 올시즌 EPL 발동이 늦다는 걱정속에 레스터 시티의 미드필더 유리 틸레만스에 대한 관심을 재점화할 것입니다. 하지만 틸레만스는 아스날행을 선호합니다.


4. 아스날 보스 미켈 아르테타는 울브스의 페드루 네투 딜을 성사시키기 위해 4명의 선수를 오퍼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롭 홀딩, 에인슬리 메이트랜드-나일스, 엑토르 베예린, 리스 넬슨.


5. 아스날은 메이트랜드-나일스를 완전하게 팔고 싶어하는데 웨스트햄, 풀럼, 본머스 모두 관심이 있습니다.


6. 첼시는 포르투의 25살 윙어 페페(나이 많은 페페 아님)에 대해 문의했습니다. 포르투는 70m 유로의 방출 조항을 강조했다고 합니다.


7. 첼시 관계자들은 AC 밀란의 하파엘 레앙 딜을 성사시키기 위해 노력중인데 PSG에서도 큰 관심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트레보 찰로바

8. 인터 밀란은 첼시가 레스터의 웨슬리 포파나를 데려오고 나서야 첼시의 트레보 찰로바 임대 가능성을 알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9. AC 밀란도 새로운 센터백을 쫓고 있는데 토트넘의 자펫 탕강가와 개인 조건에 거의 합의를 마쳤고 바이 옵션이 포함된 임대 계약이 준비되었다고 합니다.


10. 토트넘은 리즈의 공격수 다니엘 제임스에 대한 오퍼를 하기 위해 스쿼드 자리를 비우려고 하고 있습니다.


아르카디우스 밀리크

11. 유벤투스는 다음 행보를 위해 멤피스 데파이가 바르셀로나와 계약을 파기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데파이딜이 성사되지 않을 경우 마르세유의 아르카디우스 밀리크에게 가기로 이미 결정을 내렸다고 합니다.


오드리오솔라

12. 레알 마드리드가 매각할 선수들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알바로 오드리오솔라, 마르코 아센시오, 마리아노는 여전히 이적이 가능합니다.


13. 풀럼은 PSG의 레프트백 레뱅 퀴르자와 딜을 쫓고 있습니다. 퀴르자와는 2021년 8월 트로피 데 샹피옹에서 9분을 뛴 이후로 뛴 적이 없습니다.


14. 뉴캐슬이 뮌헨 글라트바흐 미드필더 콰디오 코네에 30m 파운드 오퍼할 것이 예상됩니다. 지난 시즌 분데스리가 유망주였고 이후 많은 빅클럽들과 링크가 뜬 선수.


15. 뉴캐슬은 왓포드의 주앙 페드루에게도 25m 파운드를 오퍼했는데 언론에서는 수락했다와 거절했다로 의견이 나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