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min 해외축구 이적뉴스(멘데스 오시멘 호날두 스왑 가능성/첼시 포파나에 4번째 오퍼/맨유 각포에 오퍼/리버풀 벨링엄 올여름 오퍼할수도/바르샤 14개 이적 진행 목표/작하랸 첼시 임박/유벤..
1. 슈퍼 에이전트 조르제 멘데스는 나폴리의 100m 유로 가치의 빅터 오시멘과 맨유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임대로 스왑하는 딜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2. 맨시티는 PSG의 베르나르도 실바 59m 파운드 오퍼를 거절했습니다. 바르셀로나도 여전히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3. 첼시는 레스터 시티 수비수 웨슬리 포파나에 대한 4번째 오퍼를 75m 파운드 정도에 준비중입니다. 포파나는 현재 집중력 저하로 인해 레스터의 23세 이하 선수들과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4. 웨스트햄은 리옹의 루카스 파케타 딜을 50m 파운드에 마무리짓길 희망합니다.
5. 웨스트햄은 클럽 브뤼헤의 미드필더 한스 바나켄에 2번째 오퍼를 했으나 거절당했습니다.
6. 아약스 감독 알프레드 슈뢰더는 안토니가 올여름 맨유에 합류하지 않는다는 것에 자신있어합니다.
7. 맨유는 레인저스에 패하며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 탈락한 PSV에 코디 각포 오퍼를 25m 파운드에 넣으며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8. 하킴 지예흐의 아약스 복귀 제안이 난관에 봉착했습니다. 토트넘이 첼시에 기습 오퍼를 할 수도 있습니다.
9. 리버풀은 새 중앙 미드필더 영입을 원합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떠나려는 마르코스 요렌테가 리버풀의 최우선 타겟이 될 수 있습니다.
10. 도르트문트의 나비 케이타에 대한 관심으로 리버풀의 오랜 타겟인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 딜이 탄력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11. 레알 마드리드 감독 카를로 안첼로티는 마르코 아센시오가 클럽을 떠나고 싶어한다고 밝혔습니다. 맨유가 아센시오 영입 기회를 제안받았으나 아스날이 먼저 관심을 보여왔습니다.
12. 바르셀로나는 9월 1일 이적시장이 마감하기 전에 14개의 이적에 관련될 수 있습니다.
13. 디나모 모스크바 윙어 아르센 작하랸의 에이전트에 따르면 작하랸이 첼시 합류에 임박하다고 합니다. 오퍼 금액은 12.5m 파운드로 예상됩니다.
14. 유벤투스는 PSG의 미드필더 레안드로 파레데스 임대 딜을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12m 파운드의 의무 구매 조항이 포함된 딜이 될 것입니다.
15. 로마는 조르지니오 바이날둠이 훈련에서 경골 골절 부상을 입으면서 아스날의 알베르 삼비 로콘가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16. 맨유는 바이에른 뮌헨의 프랑스 수비수 벵자맹 파바르를 꾀어낼 수 없게 되었습니다.
17. 바이에른 뮌헨의 공격수 조슈아 저크지가 7m 파운드에 볼로냐로 갈 것으로 보입니다. 뮌헨은 50프로의 셀 온 조항을 협상했습니다.
18. 풀럼과 라치오가 토트넘의 풀백 세르히오 레길론에 관심이 있습니다. 노팅엄 포레스트 또한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19. 보루시아 도르트문트가 맨시티의 윙어 콜 파머에 시즌 임대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