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tball

90min 해외축구 이적뉴스(안토니 원했던 바르샤/음바페 재계약서는 기존 계약서의 연장일뿐/메시 월드컵 전에는 거취 노코멘트/맨유 아리아스 링크/포터 2시즌 이적시장 지원받는다/에드워즈 ..

송판 2022. 9. 15. 01:38
반응형

1. 바르셀로나는 아약스의 안토니 영입을 진지하게 고려했으나 안토니가 맨유 이적을 확정함에 따라 하피냐에 집중했다고 합니다.


2. 킬리안 음바페의 PSG에서의 재계약서는 2년 연장+추가 1시즌 옵션이 있는 것으로 완전히 새로운 계약서는 아닙니다.


3. PSG는 리오넬 메시와도 재계약을 하고 싶어하지만 메시는 월드컵 전에는 미래에 대한 결정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4. 맨유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바이어 레버쿠젠, 아인트호벤 출신의 FA 산티아고 아리아스와 링크가 뜨고 있습니다.


5. 첼시의 새 감독 그레이엄 포터는 토드 볼리의 지원하에 자신의 권위를 스쿼드에 남길 수 있는 자유지출권을 2번의 이적시장에서 갖게 될 것입니다.


6. 토드 볼리는 새로운 이적시장 적임자를 데려오려고 시도중인데 루이스 캄포스가 링크되어 있으며 다음 2번의 이적 시장에서 250m 파운드를 약속할 것이라 합니다.


7. 웨스트햄은 올 여름 도르트문트를 떠난 FA 수비수 단-악셀 자가두의 상황을 모니터링중이나 뉴캐슬이 경쟁할 수 있습니다.


8. 셀틱 스타 맷 오라일리는 올 여름 레스터와 뉴캐슬이 관심을 보였으나 셀틱생활에 만족하고 있다고 합니다.  


9. 리버풀은 올여름 이적시장 마지막 주에 라이프치히의 콘라드 라이머에 눈독을 들였으나 결국 아르투르 멜루의 바이옵션이 있는 임대로 만족해야 했습니다.


10. 스포르팅의 마커스 에드워즈는 친정팀 토트넘과의 챔스 조별리그 경기에서 멋진 경기력으로 2대0 승리를 거둔후 다시 EPL로 돌아갈 계획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11. 아스날의 전설적 감독 아르센 벵거는 아스날에 약한 포지션이 없다며 올여름 아스날의 이적시장 사업을 칭찬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