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min 해외축구 이적뉴스(리버풀 벨링엄 레이스 선두/맨유 1월 70m 파운드 이적료 책정/무드리크에 EPL 3팀 경쟁/카세이도 빅클럽 3팀
1. 리버풀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 레이스에서 맨유를 앞지르고 있습니다. 울브스의 여름 이적생 마테우스 누네스가 대안으로 떠오르기도 했습니다.
2. 맨유가 벨링엄 레이스에서 지고 있는 동안 에릭 텐 하그 감독은 70m 파운드의 예산을 1월에 건네받게 됩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1월에 팔리면 금액은 더 늘어나게 됩니다.
3. 케파 아리사발라가는 올여름 첼시를 떠날 기회를 거절했다고 밝혔습니다. 첼시에 남아서 자리를 위해 싸우는 것에 만족했다고 합니다. 나폴리가 관심을 가졌다고 보도되었습니다.
4. 하킴 지예흐가 첼시를 떠나는 것에 가까웠던 또 한 명의 선수인데 아약스, 밀란행이 결렬되어 매우 좌절스러워하고 있다고 합니다.
5. 샤흐타르 도네츠크 윙어 미하일로 무드리크 레이스에 뉴캐슬에 이어 아스날, 브렌트포드가 뛰어들었습니다. 도네츠크는 올시즌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뜁니다.
6. PSG는 1월에 인터 밀란의 수비수 밀란 슈크리니아르에 또 다른 접근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7. 모이세스 카세이도는 첼시가 부른다면 거절하기 힘든 꿈의 움직임이 될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리버풀, 맨유 또한 카세이도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8. 유벤투스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찬밥신세인 라이트백 알바로 오드리오솔라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오드리오솔라는 올 시즌 한 번도 경기를 뛰지 못했습니다.
9. 도니 반 더 비크는 맨유의 1군 스쿼드에서 여전히 잉여로 남아있습니다. 인터 밀란이 1월에 반 더 비크 영입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10. 바르셀로나 미드필더 가비가 다른 클럽들의 제의를 뿌리치고 바르셀로나와의 재계약서에 싸인을 한 뒤 오로지 바르셀로나에서의 성공만 원했다고 주장했습니다.
11. 아르멜 벨라코차프는 보훔에서 사우스햄튼에 합류한지 몇 달 만에 독일 국가대표팀의 콜업을 받았고, 레알 마드리드, 리버풀과 링크가 떴습니다.
12. 아스날, 밀란, 바르셀로나가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의 미드필더 예스페르 린드스트롬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린스트룀은 화요일 챔스 경기에서 첫 골을 기록했습니다.
13. 하메스 로드리게스는 올림피아코스로 FA 이적을 완료하며 전 레알 마드리드 팀동료 마르셀루와 재회하게 되었습니다.
14. 왓포드에서 FA로 풀린 대니 로즈는 친정팀 토트넘에 유소년 팀 감독으로 있었는데 그리스의 AEK 아테네 이적이 임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