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이적뉴스(레알 손흥민에 관심/메시 바르샤 가고 싶어하나 PSG는 재계약 원해/나폴리 호날두 1월 영입 관심/맨유의 호날두 후계자 후보들/첼시는 레앙 원해/콘테 탕강가 힐 팔고 스펜..
1. 레알 마드리드가 올시즌 토트넘에서 고군분투하는 손흥민을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습니다.(Sport 1)
2. PSG는 계약을 파기하고 내년 여름 FA로 바르셀로나로 돌아가길 바라는 리오넬 메시와 재계약을 하기 위해 노력중입니다.(르 파리지앵)
3. 업계 관계자들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을 두고 내년 여름 맨시티, 첼시, 레알 마드리드가 싸울 것으로 보고 있는데, 가격대는 150m 유로 정도입니다.(빌트)
4.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1월에 이탈리아로 돌아가는 아이디어에 오픈되어 있는데 나폴리가 행선지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나폴리는 지난 여름에도 호날두에 관심이 있었다고 합니다.(더 선)
5. 에릭 텐 하그 맨유 감독은 호날두 후계자로 바이어 레버쿠젠의 파트리크 시크, 릴의 조나단 데이비스, 리옹의 무사 뎀벨레를 알아보고 있다고 합니다.(더 미러)
6. 맨유는 또한 로마의 스트라이커 태미 에이브러햄에게 관심이 있는데 토트넘도 스카우터를 보내 에이브러햄을 알아보고 있다고 합니다.(칼치오 메르카토)
7. 첼시 감독 그레이엄 포터는 호날두 계약에는 관심이 없어서 공동 구단주 토드 볼리가 AC 밀란의 하파엘 레앙을 대신 영입할 것이라고 합니다.(CBS 스포츠)
8. PSG는 팔메이라의 스트라이커 인드릭 펠리페와 접촉, 30m 유로에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와의 경쟁에서 이길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브루노 안드라데)
9. 아스날은 라치오 미드필더 세르게이 밀린코비치-사비치 딜을 마무리짓기 위해 뭐든 할 것이라고 합니다. 43m 파운드에 알베르트 삼비 로콩가를 끼워서 파는 오퍼를 준비했다고 합니다.(칼치오 메르카토 웹)
10. 바르셀로나의 다음 이적 우선순위는 세르지오 바스케츠의 대체자 찾기로 아약스의 에드손 알바레즈가 타겟으로 떠올랐다고 합니다. 스카우터들이 알바레즈를 쫓고 있습니다. 참고로 알바레즈는 지난 시즌 첼시에서 50m 파운드의 오퍼 대상이기도 했다고 합니다.(스포르트)
11. 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은 1월 이적 시장을 준비중이며 토트넘에 브라이언 힐, 자펫 탕강가를 모두 팔 것을 주문할 것입니다. 라이트백 제드 스펜스는 임대로 보낼 거라고 합니다.(더 타임스)
12. 레알 마드리드는 마르코 아센시오에 3년 재계약서를 오퍼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아센시오는 아스날, 리버풀, 토트넘의 관심을 끌고 있는 상황입니다.(세르 데포르티보스)
13. 리즈 유나이티드의 스카우터들이 유벤투스의 미드필더 웨스턴 맥케니를 가까이서 쫓고 있습니다. 맥케니는 토트넘, 아스날의 영입 대상이기도 합니다.(CBS 스포츠)
14. 바이에른 뮌헨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공격수 주앙 펠릭스를 지난 여름에 영입하고 싶어했는데 리버풀의 사디오 마네 영입으로 관심을 접었다고 합니다.(스카이 독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