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0min 해외축구 이적뉴스(첼시 포파나 실패시 매과이어나 탑소바/리버풀 데용 오퍼 루머/웨스트햄 파케타 오퍼 거절당함/에버튼 제임스 가너 협상/찰로바 레이스에 라이프치히 추가/안토니 맨..Football 2022. 8. 26. 12:03반응형
1. 첼시는 레스터시티의 웨슬리 포파나 영입에 실패하면 맨유의 캡틴 해리 매과이어에 오퍼를 넣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이어 레버쿠젠의 에드몽 탑소바 역시 포파나의 대체 선수로 꼽힙니다.
2. 맨유 타겟인 안토니가 맨유로 가기 위해 아약스에 이적 요청서를 넣은 것으로 보입니다.
3. 맨유는 안토니 딜이 엎어질 경우 바르셀로나의 멤피스 데파이에 늦은 접근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데파이는 유벤투스에 연결이 되었었습니다.
4. 리버풀이 맨유의 오랜 숙원인 바르셀로나의 스타 프랭키 데 용에 오퍼를 넣을 수도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5. 레알 마드리드는 페데리코 발베르데를 원하는 EPL의 이름을 알 수 없는 팀으로부터 90m 유로 오퍼를 받았으나 거절했습니다.
6. 맨시티 감독 펩 과르디올라는 베르나르도 실바가 바르셀로나 링크가 뜬 가운데 '불행한 선수가 클럽에 머무는 것을 원치 않는다'며 밝혔습니다.
7. 첼시는 아르만도 브로야나 코러 갤러거를 에버튼으로 임대를 보내서 안소니 고든 접근을 용이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8. 아스날은 울브스의 윙어 페르두 네투가 너무 비쌀 수 있다는 것에 걱정합니다.
9. 맨유의 타겟이 되었다는 얘기가 돌고 있는 무사 뎀벨레가 리옹과의 재계약을 거절했습니다.
10. 웨스트햄이 리옹 미드필더 루카스 파케타에 40m 유로에 오퍼한 것이 거절당했습니다. 적어도 파케타 영입전에서 아스날과 경쟁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11. 사우스햄튼, 본머스와 마찬가지로 웨스트햄도 아스날의 잊혀진 미드필더 에인슬리 메이틀랜드-나일스 영입 기회를 제의받았습니다.
12. 뉴캐슬은 아약스의 수비형 미드필더 에드손 알바레스를 주목하고 있으며 레알 소시에다드의 스트라이커 알렉산데르 이삭 딜을 마무리짓고 있습니다.
13. 에버튼은 맨유와 14m 파운드로 추정되는 미드필더 제임스 가너 딜을 협상하고 있습니다.
14. 에버튼은 블랙번 포워드 벤 브레레턴 디아스 영입전에서도 한 단계 올라섰는데 12m 파운드를 낼 의향이 있습니다.
15. 세리에 A팀 삼프도리아가 토트넘의 미드필더 해리 윙크스에 관심을 드러냈으나 윙크스 본인은 잉글랜드 잔류를 선호한다고 합니다.
16. 라이프치히가 첼시 수비수 트레보 찰로바 영입전에 뛰어들었습니다. 이미 인테르, 로마, 토트넘, 아스톤 빌라가 관심을 보인 선수.
17. 세비야는 레인저스 공격수 알프레도 모렐로스 레이스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아스톤 빌라, 레스터, 크리스탈 팰리스에 앞서 있다고 합니다.
18. 안데르 에레라가 PSG를 떠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클럽에서도 허락이 떨어졌고 이전 클럽인 아틀레틱 빌바로에 다시 갈 것으로 보입니다.
19. 노팅엄에 최근 연결된 선수는 PSG, 토트넘, 비야레알 라이트백이었던 세르주 오리에입니다. 현재 FA라서 어디든 갈 수 있습니다.
20. 아스톤 빌라는 디에고 카를로스를 잃은 후로 PSG의 압두 디알로를 10m 유로에 오퍼받았습니다.
21. 아스톤 빌라는 스트라스부르에서 18개월 임대생활을 한 프레데릭 길버트를 팔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바이어를 찾기 위해서 가격을 억지로 낮추고 있습니다.
22. 선덜랜드는 PSG의 19살 유망주 에두아르 미쉬에 오퍼를 넣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Football'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