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0min 해외축구 이적뉴스(맨유 데용영입 실패/맨유 안토니 영입/사우스햄튼 각포 선두권/첼시 내년 그바르디올 야심/첼시 오바메양 막판 협상/알론소 바르샤행 기대/파레데스 유벤투스/베예린 ..Football 2022. 9. 1. 16:12반응형
요즘 제가 일이 바쁜 관계로 글 올리는 시간이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이제 올여름 이적시장도 문닫을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영국 현지시각으로 9월 1일 밤 11시에 문을 닫습니다.
1. 맨유는 바르셀로나의 미드필더 프랭키 데 용 영입 실패를 인정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만 가까운 미래에 다시 시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맨유는 화요일에 아약스의 안토니 영입 합의를 인정했으나 코디 각포는 영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3. PSV의 코디 각포에 에버튼, 리즈 유나이티드, 사우스햄튼이 관심이 있고 사우스햄튼이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4. 에릭 텐 하그 맨유 감독은 아론 완-비사카의 목요일 마감일 이적을 배제했습니다. 친정인 크리스탈 팰리스가 관심이 있긴 했습니다.
5. 부카요 사카가 맨시티, 리버풀 링크가 떴음에도 아스날에서의 재계약서에 싸인할 것이 기대됩니다. 사카는 2시즌동안 아스날의 최고 선수였으며 잉글랜드팀 정규 선수입니다.
6. 첼시는 라이프치히의 센터백 요스코 그바르디올 레이스에 뛰어들 방법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2023-2024 시즌부터 그바르디올을 확보하기 위해 90m 유로를 쓸 의향이 있습니다.
7. 첼시는 이적 마지막날까지 바르셀로나의 피에르-에머릭 오바메양 영입을 완료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8. 첼시의 마르코스 알론소는 오바메양과 별도의 거래로 바르셀로나로 가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9. 유벤투스는 아스날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PSG의 레안드로 파레데스 이적을 완료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10. 아스날의 엑토르 베예린이 FA가 될 것을 승인받았다고 합니다. 친정팀 바르셀로나가 관심이 있고 비야레알의 후안 포이스를 데려가지 못할 경우 베예린을 데려갈 모양입니다.
11. 리버풀 감독 유르겐 클롭은 리버풀이 새로운 미드필더를 찾고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올여름 초 오렐리앙 추아메니 영입에 실패했는데 추아메니는 레알 마드리드로 갔습니다.
12. 토트넘의 해리 윙크스의 삼프도리아 임대는 25m 유로의 바이옵션 조항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13. 토트넘의 세르히오 레길론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임대는 순수 임대입니다.
14. 풀럼은 워크퍼밋을 거부당한 저스틴 클루이베르트 영입을 희망합니다. 문제를 우회해서 해결할 방안을 찾는 중이라고 합니다.
15. 윌프리드 자하는 첼시 영입설이 돌고 있음에도 자신은 크리스탈 팰리스가 가족 같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반응형'Football'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