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축구 이적뉴스(호날두 1월 맨유서 나간다/텐하그 자체평가 끝나야 맨유 선수들 재계약/사카 주급 인상/마르티넬리 재계약 준비/사비 메시 내버려둬라 일참/리버풀 1월 이적시장 큰돈 푼다..Football 2022. 10. 5. 01:48반응형
1. 맨유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게 1월 이적시장에서 떠나는 것을 허용한다고 말했습니다. 호날두는 여름 이적시장에서 다른 클럽을 알아봤으나 실패했고 올 시즌 거의 뛰지 못했습니다.(데일리 텔레그라프)
2. 에릭 텐 하그 맨유 감독은 자체 평가가 끝날 때까지 선수들에게 재계약서를 내밀지 말라고 보드진에 말했습니다.(데일리 텔레그라프)
3. 아스날은 라이벌 클럽들의 관심을 끊기 위해 부카요 사카에게 20만 파운드 주급의 새 계약서를 내밀 준비가 되었습니다. 맨시티, 리버풀이 최근 몇달 동안 링크가 떴었습니다.(풋볼 런던)
4. 아스날은 또한 가브리엘 마르티넬리에게 새 계약서를 제시하길 원하는데 첼시가 상황을 '모니터링 중'입니다.(데일리 메일)
5. 하킴 지예흐가 첼시를 떠날 수 있습니다. AC 밀란이 여전히 1월에 지예흐를 원합니다. 첼시는 AC 밀란과 챔피언스리그에서 수요일에 만납니다.(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6. 바르셀로나의 감독 사비는 PSG의 리오넬 메시와 재결합하는 것에 대해 '평화롭게 살도록 내버려 두라'고 말했습니다.(오피셜)
7. 리버풀은 반전을 위해서 1월 이적시장에 쓸 큰 돈을 마련해뒀습니다.(풋볼 인사이더)
8. 맨유가 여름 이적 시장에서 아드리앙 라비오를 영입하기 위해 움직였다고 크게 보도가 되었는데 같은 팀 동료인 마누엘 로카텔리 영입에서도 한 방 먹었다고 합니다.(칼치오 메르카토)
9. 토트넘은 위고 요리스의 장기적인 대체자로 바르셀로나의 마르크-안드레 테어슈테겐을 야심차게 목표로 합니다.(젠느 푸토)
10. 레알 마드리드는 다니 세바요스의 실망스러운 클럽에 복귀했기에 FA로 떠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입니다. 내년 여름에 레알 베티스에 합류할 수 있습니다.(마르카)
11. 윌리엄 살리바가 아스날과 새 계약을 협상할 것이라고 합니다. 올여름 바르셀로나가 쥘 쿤데를 영입하지 못하면 살리바로 갈아타는 것을 고려했다고 합니다.(파브리지오 로마노)
반응형'Football'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