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작] 블링블링 엠파이어 시즌2 등장인물 13인 소개(새로운 인물 2인 추가)
    TV Movies 2022. 5. 20. 09:21
    반응형

     

    미국 LA에 사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들의 삶을 보여주는 넷플릭스 리얼리티쇼 블링블링 엠파이어 시즌2가 5월 13일 금요일에 방영되었는데(현지시각) 이번에도 참 재미있게 봤다. 시즌1에서 이미 빌드업을 해 놓은 이야기들이 이어지기 때문에 시즌1을 다 보신 분들이라면 더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었던 시즌. 이번에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등장인물 소개를 통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시즌1을 보지 못했는데 볼 예정이거나, 스포일러가 싫으신 분들은 더 이상 읽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성형수술을 한 것으로 보이는 케인 림. 얼굴이 점점 lizardy되어 가는 듯.

    1. 케인 림
    시즌 1에서는 별로 하는 것이 없는 것처럼 나왔던(?) 케인은 시즌2에서는 부동산 업자로 2채를 팔았다면서 친구들을 불러서 파티를 하는 모습이 나온다. 케인은 시즌2에서 여기 저기 안 끼는 데가 없고, 모든 분란의 제공자로 나온다. 친구라는 이유로 나중에 진실을 속였다는 말을 회피하기 위해서 쓸데 없이 정보를 제공했다가(too much information) 별 문제가 아닐 수 있는 것을 문제로 둔갑하게 하는 '말을 옮기고 다니는' 오지라퍼. 케인의 이런 성격 때문에 케빈이 폭발하게 되고, 안나 셰이와 크리스틴 치우가 더 크게 싸울 것 같은 분위기가 조성된다. 시즌2의 새로운 인물인 도로시 왕과는 굉장한 악연이었다는 것이 밝혀진다. 피부관리를 받으러 갔다가 얼굴에 실을 집어넣어 얼굴을 끌어올리는 시술을 받게 되는데 여기서 켈리가 거의 기겁하게 된다.

     

    아무리 봐도 한국계처럼 보이지 않았으나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확실히 한국인.

    2. 케빈 '태진' 크라이더
    한국계 입양아 케빈은 새로운 아파트로 단독으로 이사를 가게 되고, 나중에 DJ인 킴 리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게 된다. 킴 리와 단둘이 1박 2일 자동차 여행을 다녀오며 꽤 좋은 시간을 보냈지만 오지라퍼 케인이 킴에게 '사실 케빈은 너 만나기 일주일 전에 다른 여자와 바람을 피웠다' 라고 얘기를 하는 바람에 킴 리로부터 믿음을 잃게 되고(누가 맞는지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케빈이 그 전에 여자들과 문란한 관계였다는 건 사실) 킴으로부터 거짓말 탐지기로 테스트를 해보자는 얘기까지 듣게 된다. 케인과 다투고 나서 한 동안 왕래가 없다가 켈리와 킴의 중재로 다시 화해하게 된다. 이와 별개로 안나 셰이 집에 방문해서 샹들리에 다는 것을 도우려다 보석들을 다 깨버리고(마이너스의 손), 안나 셰이와 제이미가 꽃을 만드는 곳에도 갔다가 도와주려고 할 때마다 뭔가를 망쳐버리는 기믹을 선보인다. 과거에 알콜 중독 문제가 있어서 현재 금주한 상태인데 킴과 데이트를 하면서 다시 술을 마시고 싶어지는 욕구를 막기 위해 스폰서를 찾아가기도 하는데 입양아로서 백인들 사이에서 유일하게 아시아인이었던 것이 트라우마였던 것으로 보인다.

    왼쪽이 가브리엘, 오른쪽이 크리스틴.

    3. 크리스틴 치우 + 가브리엘 치우 박사

    크리스틴은 패셔니스타가 되어 파리 컬렉션에 참석하는 등 매우 바쁜 모습을 선보이며 화려하게 등장한다.(남편도 함께 한다.) 가브리엘 치우는 송나라 황제의 직계후손. (그래서 아들 역시 송나라 황제 직계 후손이 된다.) 시즌1에서부터 사이가 좋지 않았던 안나 셰이와 잘 지내보려고 안나의 집에 초대받았을 때 베이비 G(자기 아들을 부르는 호칭)의 정원에서 딴 야채들을 가져가기도 했으나 안나는 크리스틴에게 전혀 호감이 없고, 나중에는 지인으로부터(누구인지 밝혀지지 않음) 안나가 크리스틴을 죽이고 싶어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큰 충격에 빠진다. 문제는 이 이야기를 오지라퍼 케인에게 고백했다가 케인이 안나에게 가서 그대로 일러바쳤다는 것. 일부러 안나를 끝장내려고 소문을 만들어냈다는 이야기가 들리기도 했지만 시즌2 막바지에 가서 안나와 1대1 대면을 하면서 속에 있던 마음을 당사자 앞에서 풀어내게 된다. 의외로 여린 구석이 있고 남을 돕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 친구들이 도움을 요청하면 잘 받아줌. 어머니가 돌아가셔서 베이비 G가 혼자 남게 될 것을 염려해 또 다른 2세를 갖기로 결심하고 남편하게 함께 클리닉을 찾는다.

     

    4. 킴 리
    잘 나가는 DJ이자 전직 모델. 클럽 전속 DJ가 되면서 커리어면에서 승승장구하게 된다. 미미 모리스의 결혼 10주년에 가슴이 거의 다 드러난 드레스를 입고 나타나면서 시선집중을 받는다.(남의 시선 따위 전혀 개의치 않음) 케빈이 데이트해보자는 얘기에 얼떨결에 그래 라고 했다가 첫 데이트에 나타나지 않으면서 남자를 쉽게 믿지 못하는 문제가 있음을 드러낸다. 솔뱅에서 케빈과 단둘이 좋은 시간을 보냈으면서도 케인이 한 케빈의 여자문제 이야기에 바로 흔들려 버린다. 그녀에게 상처를 준 남자가 한국 남자였다는 것이 밝혀지고 그 남자가 바람을 피웠기 때문에 케빈도 쉽게 믿지 못하는 것. 거짓말 테스트장에서 킴이 사실은 케빈과 사귀고 싶은 마음이 없다는 것이 밝혀진다.

     

    오른쪽이 켈리.

    5. 켈리 미 리

    영화제작자. 시즌1에서 나쁜 남자였던 앤드류 그레이와 완전히 헤어지고 싱글로 나오게 되는 켈리. 싱글이지만 딱히 남자를 사귈 마음은 없어 보이고 그냥 친구들과 어울리는 것으로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나온다. 하지만 나중에 여전히 앤드류와 헤어져서 힘들고, 심리과 의사가 추천해준 다양한 방식(?)으로 결별의 아픔에서 점차 벗어나는 듯 보인다. 시즌1에서 하루 데이트를 해보기도 했던 케빈과는 친구로서 잘 지내고 있고, 케인과 케빈이 싸웠을 때 중재하는 역할로 나온다. 어떤 분란이 일어났을 때 굉장히 객관적인 관점에서 상황을 정리하는 냉철한 모습을 보여준다. 어릴 때 아버지가 자신을 버리고 중국으로 돌아가 버린 것에 트라우마가 있다는 것이 밝혀지는데 그래서 더욱 앤드류와 가정을 꾸리는 것에 집착한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에 앤드류가 안나 셰이의 집을 방문하면서 시즌3에서 앤드류와 재결합이 예상된다.

    6. 셰리 챈 + 제시 리

    셰리는 전 아이돌 겸 데님 그룹 상속녀이고 제시 리는 그녀의 남자친구인데 시즌1에서 셰리가 제시에게 결혼 프로포즈를 해서 시즌2에서는 결혼 준비를 하는 모습이 잠깐 나온다. 셰리가 결혼식과 관련해 이것 저것 물어볼 때마다 "자기가 알아서 해."라는 얘기를 듣게 되면서 제시가 결혼식 자체에 별로 관심이 없음을 알게 된다. 제시가 다른 사람의 남편이었을 때 셰리와 처음 만났었고 셰리가 제시의 사정을 뻔히 알면서도 일부러 들이대서 이혼시키고(?) 동거해서 아이 둘을 갖게 되었다는 얘기가 사실로 밝혀지면서 케인이 어떻게 이걸 지금까지 숨겼냐면서 분통을 터뜨리게 된다. 하지만 그동안 제시가 왜 셰리에게 아이 두 명을 키우는 동안에도 프로포즈를 하지 않았는지에 대한 어느 정도의 설명은 가능케 한다. 시즌3에서는 둘의 결혼식 이야기가 그려질 것으로 보인다.

    7. 제이미 시에

    Fortinet의 억만장자 CEO 켄 시에의 장녀. 시즌1에 이어 계속해서 패션 블로거로 인스타그램에서 잘 나가는 인플루언서. 아직 어리고 패션에만 관심이 있고, 데이트에는 전혀 관심이 없어서 도로시 왕의 권유로 옷가게에서 일하는 남자와 데이트를 나가보지만 너무 말이 많아서 남자가 이내 흥미를 잃어버리며 실패. 어떤 잘 생긴 배우가 관심을 보였음에도 이성적인 관심이라는 걸 눈치채지 못할 정도로 쑥맥. 패션에 대한 주장이 확실하고 ("나라면 위 아래를 저렇게 매치하지 않아요.") 야채만 먹고 영향 섭취에 대해 전혀 신경을 쓰지 않는 것처럼 나온다. 안나 셰이와 강한 결속력을 보이면서 안나가 LA에서의 어머니였으면 좋겠다고 말을 하고, 안나도 제이미의 젊은 에너지를 좋아해서 의기투합한다. 도로시 왕과 케인의 사이가 좋지 않다는 얘기를 듣고 서로 만나게 해주려고 했으나 둘 다 투닥거리는 바람에 실패.

    8. 도로시 왕

    시즌2의 새로운 인물. 제이미의 친구이자, 크리스틴과도 어울리는 친구. 로저 왕의 딸로 로저는 골든 이글 인터내셔널 그룹의 CEO라고 하고 포브스에도 올라오는 기업이라고 함. 크리스틴이 안나 셰이의 집에 초대받아서 약초를 사러 갈 때 처음 등장한다. 케인이 관심을 보일 때마다 거절했다고 하고, 케인이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의 친구를 깎아내리려고 한 뒤로 케인에 미운털이 박힌 것으로 보인다. "케인과 밥을 먹느니 87일을 굶겠다"고 말할 정도로 극혐. 시즌2에서 파티에 초대되었을 때에도 케인에게 눈길 하나 주지 않으려고 하고 자기 친구들과 어울린다. LA생활을 정리하고 뉴욕으로 가는 모습이 나오는데 시즌3에도 계속 나올 것으로 예상.

    9. 미미 모리스 + 돈 모리스

    모리스 그룹의 창립자인 도날드 모리스가 미미 모리스와 결혼 10주년 파티를 하면서 등장한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모리스는 70대이고, 미미(베트남계)는 50대. 20년을 함께 했고 10년을 부부로 지냈으며 둘 사이에 스카일러라는 아들이 하나 있다. 돈 모리스에게 매우 다양한 기업이 있는데 그 중에 변기 사업도 있다면서 나중에 돈이 미미를 위해서 보석이 박힌 반짝반짝한 변기를 특별 제작해서 집으로 들이지만 깔끔한 성격의 미미가 오줌을 앉아서 싸지 않는 이상은 절대로 집안에 둘 수 없다고 고집을 부려서 돈이 앞으로 앉아서 쉬하겠다고 항복한다. 미미는 모델이면서 기업가이고 역시 남편만큼 잘 나가는 여장부.

    10. 안나 셰이

    등장 인물들의 모든 자산을 합쳐도 안나에게는 게임이 안 될 정도로 엄청난 부자. 일본+러시아계 혼혈이라고 하는데 성형수술을 좀 많이 해서 등장인물들 중에서 가장 자연적인 얼굴에서 거리가 먼 인물. 새 집으로 이사를 간다. 크리스틴과 여전히 사이가 좋지 않고 심지어 크리스틴이 착하게 굴려고 하면 차라리 옛날 모습이 나았다면서 엄청 지루해한다. 나중에 케인에게서 '크리스틴의 지인이 안나가 크리스틴을 끝장내려고 했다는 말을 들었다'는 얘기에 황당해한다. 가쉽(뒷얘기하는 것)을 굉장히 싫어하고 그래서인지 가쉽 얘기에 관심 없는 제이미와 친해진다. 일본계라 그런지 일본 혼혈의 패션계 인물들과 친하게 지내고 있는데 나중에 V 잡지 커버 촬영 오퍼가 들어왔을 때 별로 하고 싶은 마음이 없었지만 케빈이 자꾸 등떠밀면서 해보라고 하자 못이겨서 하게 되고 패션 촬영을 마음에 들어한다. 등장인물 들 중에서 가장 나이도 많고, 오래 연륜 때문인지 한 마디 한 마디에 무게감이 실리는 경우가 많다. 아는 셀럽들이 굉장히 많은데 시즌2에서는 폴라 압둘을 파티에 데려오기도 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