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0min 해외축구 이적뉴스(호날두 무리뉴의 로마로 갈 수도/첼시 데리흐트 선두권/맨유 바르샤 데용 협상중/아스날 틸레만스 하피냐 목표/뮌헨 리버풀 마네 40m에 합의/스펜스 토트넘 합류할 듯)Football 2022. 6. 19. 03:42반응형
1.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맨유를 떠날 방법을 찾는 중이고 조세 무리뉴의 로마로 갈 수도 있습니다. 스포르팅 리스본도 호날두에 관심이 있다고 합니다.
2. 맨유와 바르셀로나는 프렝키 데 용 이적으로 협상중이나 20m 유로의 가격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3. 아스날은 포르투에서 파비오 비에이라 이후 계속 돈을 쓸 예정입니다. 레스터의 미드필더 유리 틸레만스와 리즈 윙어 하피냐의 이적을 두고 협상 중.
4. 아스날은 또한 맨유에서 가브리엘 제수스를 데려오는 것에 조심스럽게 긍정적입니다.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왼쪽 센터백에 아약스의 리산드로 마르티네스도 원합니다.
5. 첼시는 유벤투스의 수비수 마타이스 데 리흐트 레이스에서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를 뒤로 하고 선두 경쟁 중.
6. 리버풀은 결국 바이에른 뮌헨과 사디오 마네 협상에 동의했습니다. 리버풀은 40m 파운드 정도를 받게 됩니다.
7. 첼시 캡틴인 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가 바르셀로나에 합류하기 위해서는 이전 이적 요청을 제출할 필요가 있습니다.
8. 왓포드 포워드 엠마누엘 데니스는 에버튼의 히샬리송 대체자로 리스트에 올라와 있습니다. 데니스의 가치는 20m 파운드이고 웨스트햄의 관심도 받고 있습니다.
9. 토트넘도 히샬리송에 관심을 갖고 있으나 해리 케인을 새로운 계약으로 묶으려는 것에도 집중하고 있습니다.
10. 맨시티는 19세의 르아브르 수비수 아이작 투레를 마르세유에 빼앗긴 것 같습니다.
11. 첼시 코치 토마스 투헬은 로멜루 루카쿠를 바이에른 뮌헨의 스트라이커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로 교체하길 원합니다. 루카쿠는 인테르로 임대를 떠나고, 레반도프스키는 바르셀로나의 메인 타겟입니다.
12. PSG는 포르투의 미드필더 비티냐 계약에 임박했습니다. 그들은 40m 유로 방출 조항을 발동했습니다.
13. 노팅엄 포레스트는 팀을 EPL로 승격하게 만들었던 선수 제드 스펜스에 대한 레이스를 포기했습니다. 스펜스는 토트넘에 영구 이적할 것으로 보입니다.
14. 세비야는 레인저스의 포워드 알프레도 모렐로스에 6.9m 파운드를 오퍼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선덜랜드의 로스 스튜어트는 모렐로스의 대체자로 파악되었습니다.
15. 풀럼은 샤흐타르 도네츠크의 포워드 마노르 솔로몬 오퍼에서 실패했었으나 7m 파운드로 계약을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Football'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