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0min 해외축구 이적뉴스(리버풀 벨링엄 1년 기다린다/뉴캐슬 닉포프 관심/제수스 아스날 임박/토트넘 마르티네스에 90m 유로 준비/둠프리스에 첼시 맨유 경쟁/맨유 아드리앙 라비오에 관심)Football 2022. 6. 18. 06:33반응형
1. 리버풀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 영입을 위해 한 시즌을 기다릴 것이라 합니다. 리버풀은 캘빈 램지 영입으로 올여름 이적을 마무리한다고 합니다.
2. 아스날은 맨시티의 가브리엘 제수스 영입이 가까워졌다고 보고 있습니다. 첼시도 오랫동안 링크가 떴었습니다.
3. 토트넘이 라우타로 마르티네스 이적을 준비중입니다. 토트넘은 90m 유로(77m 파운드)를 제안할 수 있는데 인테르는 굳이 마르티네스를 팔고 싶어하진 않는다고 합니다.
4. 맨유는 인터 밀란의 오른쪽 수비수 덴젤 둠프리스를 에릭 텐 하그 체제의 이상적인 선수로 파악했지만 첼시와 경쟁하게 될 것입니다.
5. 맨유는 유벤투스의 미드필더 아드리앙 라비오를 영입할 수 있습니다. 계약이 1년 남았으며 최저 15m 유로에 계약 가능합니다.
6. 레알 마드리드 선수가 된 오렐리앙 추아메니는 PSG에서 더 좋은 조건을 오퍼받았으나 레알로 가기 위해 거절한 것으로 보입니다.
7. 풀럼은 스포르팅의 미드필더 주앙 팔리냐 영입전에서 울버햄튼을 이길 자신이 있습니다. 팔리냐는 풀럼 감독 마르코 실바와 건설적 대화를 나눴고 경쟁에서 이길 거라는 자신감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8. 맨시티는 브라이튼에서 첫 EPL 시즌을 인상적으로 보낸 마크 쿠쿠레야 영입 준비가 되었습니다.
9. 뉴캐슬은 번리의 닉 포프 영입을 고려중입니다.
10. 뉴캐슬은 알폰스 아레올라도 보고 있는데 웨스트햄이 PSG에서 임대한 아레올라를 완전이적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11. 새롭게 EPL로 승격된 노팅엄 포레스트는 스티브 쿠퍼 감독과의 재계약에 가까워졌고, 마인츠의 무사 니아카테 영입 협상도 하고 있습니다.
12. 사우스햄튼은 오늘 맨시티 골키퍼 개빈 바주누의 완전 이적을 발표할 예정이나 맨시티는 바이백 조항을 삽입시켰다고 합니다.
13. 바르셀로나는 FA인 앙헬 디 마리아 레이스에 합류했습니다. 유벤투스도 디 마리아를 세리에A로 데려올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14. 세비야는 레인저스의 프론트맨 알프레도 모렐로스 레이스의 선두권에 있습니다. 모렐로스의 계약은 1년 남은 상태.
15. 맨시티는 사우스햄턴과 리즈가 관심을 갖고 있는 젊은 유망주 로미오 라비아를 놔줄 생각이 없습니다.
반응형'Football'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