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0min 해외축구 이적뉴스(첼시 오바메양 고려/첼시 데용 협상 계속/첼시 쿠쿠레야 영입/세스코 레이스에 리버풀도 합류/에버튼 코너코디 영입원해/브렌트포드 담스고르 영입/유벤투스 조르지..Football 2022. 8. 5. 10:19반응형
1. 첼시는 새로운 스트라이커를 찾고 있으며 아스날 출신 바르셀로나의 공격수 피에르-에머릭 오바메양을 고려중입니다.
2. 첼시는 맨유가 영입하는데 실패한 것으로 보이는 프랭키 데 용 협상을 계속 진행중입니다.
3. 첼시는 마크 쿠쿠레야 영입을 곧 완료할 것으로 보입니다. 레비 콜윌 딜은 이와 상관없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4. 리버풀은 맨유와 첼시가 이미 경쟁중인 레드불 잘츠부르크의 10대 스트라이커 벤야민 세스코 레이스에 합류했습니다. 잘츠부르크는 세스코를 팔지 않겠다고 얘기하긴 했습니다.
5. 웨스트햄이 릴의 아마두 오나나와 개인 합의에 실패하자 에버튼이 뛰어들었습니다.
6. 에버튼은 울브스의 코너 코너에게도 잠재적인 영입을 위해 접급했습니다.
7. 토트넘은 우디네세의 윙백 데스티니 우도기와 협상을 시작했습니다. 25m 유로 딜로 성사되더라도 우디네세로 재임대로 잔류할 수 있습니다.
8. 토트넘은 니콜로 자니올로와 협상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만 아다마 트라오레에게도 여전히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9. 울브스는 첼시의 미치 바츄이 임대 협상에서 진전을 보였습니다.
10. 웨스트햄은 번리의 맥스웰 코르네 영입에 동의했습니다.
11. 브렌트포드는 삼프도리아의 미켈 담스고르를 20m 유로에 영입하는 것에 동의해 계약이 임박했습니다. 담스고르는 브렌트포드의 올여름 5번째 계약이 될 예정.
12. 노팅엄 포레스트는 스쿼드 강화 목적으로 빌렘 II의 스트라이커 지즈 호른캄프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13. 유벤투스는 첼시의 조르지뉴를 들이기 위해 2명의 중앙미드필더들을 내보내고 싶어합니다. 아르투르 멜루는 발렌시아행이 임박했고, 아드리앙 라비오는 모나코가 조별리그에 진출할 경우 합류할 수 있습니다.
14. 리버풀은 나비 케이타와 재계약 협상을 시작했습니다. 리버풀은 이미 모하메드 살라, 디오구 조타와 재계약에 성공했습니다.
15. 아스날은 여전히 레스터의 유리 틸레만스에 관심을 갖고 있지만 오퍼는 하지 않았습니다.
반응형'Football'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