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0min 해외축구 이적뉴스(맨유 카세미루 영입 후 각포 로사노 엘마스 카라스코 후보/레알 카세미루 판 돈으로 기마랑이스 관심/첼시에 오바메양은 임시 스트라이커/포이스 바르샤 개인합의/토..Football 2022. 8. 20. 05:06반응형
1. 맨유는 아약스의 안토니에 대한 오퍼가 거부되자 PSV의 코디 각포를 우선순위로 영입할 것을 준비했습니다.
2. 맨유는 나폴리 듀오 이르빙 로사노와 엘리프 엘마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야닉 카라스코에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3. 맨유는 레알 마드리드의 카세미루 영입이 완료되면 공격수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4. 레알 마드리드는 카세미루로 인해 번 이적료로 뉴캐슬의 브루노 기마랑이스에 재투자하는데 관심이 있습니다.
5. 첼시는 새 공격수를 알아보고 있으며 바르샤의 피에르 에머릭 오바메양에 오퍼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는 라이프치히의 크리스터포 은쿠쿠, AC 밀란의 하파엘 레앙 같은 장기 옵션을 데려오기 전까지 임시로 쓸 선수로 보입니다.
6. 바르셀로나는 비야 레알의 라이트백 후안 포이스와 개인 조건에 합의했습니다. 비야레알은 벌써 후임자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7. 포이스의 친정인 토트넘은 에버튼의 프랭크 램파드 감독이 해리 윙크스 영입을 안한다고 선언한 뒤로 내보내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8. 에버튼은 아드난 야누자이를 첼시로 갈 수 있는 안소니 고든의 대체자로 보고 있습니다. 야누자이는 올여름에 FA가 되었습니다.
9. 인테르는 첼시의 트레보 찰로바에 관심을 표했습니다. 첼시는 임대는 가능하나 완전이적은 배제시켰습니다.
10. 리로이 사네가 바이에른 뮌헨의 B팀으로 강등당했습니다. 이에 리버풀이 막판 딜을 할 용기를 얻었습니다.
11. 리버풀 감독 유르겐 클롭은 이적시장이 닫히기 전에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산데르 베르게에 관심이 있습니다. 가격은 25m 파운드.
12. 니스가 아스날과 니콜라스 페페 임대 협상중입니다. 맨유의 유망주 아마드 디알로가 백업 옵션.
13. 알베르 삼비 로콘가가 아스날 감독 미카엘 아르테타로부터 떠나도 된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14. 토트넘의 니콜로 자니올로 영입 시도는 로마 감독 조세 무리뉴의 오너와의 1대1 면담에서 자니올로에 대한 관심을 무시하라고 한 뒤로 타격을 받았습니다.
15. 유벤투스와 센터백 다니엘레 루가니 판매를 위해 사수올로와 곧 협상할 것입니다. 하지만 유벤투스는 그 전에 대체자를 알아봐야 할 것입니다.
16. PSG는 맨시티의 베르나르도 실바에 59m 파운드에 오퍼를 했지만 맨시티는 너무 낮은 가격에 웃으며 오퍼를 거절했습니다.
반응형'Football'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