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축구 이적뉴스(음바페 PSG 탈출 원해/유벤투스 블라호비치 100m 유로에 팔 계획/첼시 블라호비치, 레앙에 관심/맨유 벨링엄, 데용 중에서 한 명 영입/마르티넬리 팀내 최고주급 원해/바르샤 ..Football 2022. 10. 12. 09:04반응형
1. PSG 공격수 킬리안 음바페가 재계약서에 싸인한 지 몇달 만에 떠나고 싶다고 수뇌부에 알렸습니다.(90min)
2. 유벤투스는 두산 블라호비치의 일관성 없는 경기력에 좌절하고 있으며 100m 유로에 팔 준비가 될 것입니다. 첼시가 블라호비치 레이스의 맨 앞줄에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칼치오 메르카토)
3. 첼시는 AC 밀란의 공격수 하파엘 레앙에게도 관심이 있으나 PSG가 130m 유로의 방출조항을 발동시키며 슬그머니 끼어들 수 있습니다.(미디어 풋)
4. 맨유는 바르셀로나의 미드필더 프랭키 데 용에 여전히 관심이 있으나 금전적인 이유로 데용 아니면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주드 벨링엄 중에 선택할 것으로 보입니다.(인디펜던트)
5. 아스날은 주급 20만 파운드로 팀내 최고 금액을 받는 선수가 되고 싶어하는 가브리엘 마르티넬리와 재계약서에 동의하는데 갈 길이 멉니다.(데일리 메일)
6.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시즌 말에 계약이 종료되는 리버풀의 공격수 호베르투 피르미누에게 관심이 있음을 표했습니다.(피차헤스)
7. 첼시의 미드필더 은골로 캉테는 첼시에 머물고 싶다고 클럽에 알렸으며 PSG로 가는데 딱히 관심이 없다고 했다고 합니다.(LE10 스포츠)
8. 첼시의 또 다른 미드필더 조르지뉴는 FA로 떠날 수 있습니다. 조르지뉴의 에이전트가 바르셀로나에서 목격되었는데 바르셀로나가 조르지뉴 딜을 성사키는데 관심이 있다고 합니다.(투토 메르카토웹)
9. 바르셀로나는 내년 여름 리버풀의 나비 케이타도 FA 리스트에 있음을 확실히 했습니다.(스포르트)
10. 갈라타사라이 라이트백 사샤 부이는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을 끌었는데 레알이 스카우터를 보내 올 시즌 경기를 관찰했다고 합니다.(디펜사 센트럴)
11. 도니 반 더 비크의 맨유 상황을 레스터 시티가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반 더 비크는 1월에 떠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에크렘 코누르)
12. 레스터시티는 제임스 매디슨의 후계자를 찾을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매디슨은 레버쿠젠의 공격수 무사 디아비와 함께 뉴캐슬의 리스트에 올라있습니다.(I 뉴스)
13. 바이에른 뮌헨은 올여름 새로운 스트라이커를 살 돈이 없어서 마티스 텔만 믿고 있는 상황입니다. 토트넘의 해리 케인이 여전히 가능한 리스트에 있긴 합니다.(스카이 독일)
14. 맨시티는 세인트 패트릭 아슬레틱의 수비수 샘 커티스를 영입해 아카데미를 강화하는 것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샘 커티스는 유수의 EPL 클럽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RTE)
반응형'Football'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