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축구 이적뉴스(맨유 해리 케인 오퍼 준비/레알 호날두 관심없음/케이타 FA 가능성/첼시 코스타에 접근/스칼비니에 맨시티 리버풀 관심/레알 로보트카에 관심/뮌헨 비르츠에 관심)Football 2022. 11. 26. 03:30반응형
1. 맨유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헤어지고 토트넘의 스트라이커 해리 케인에 오퍼할 준비가 되었습니다.(피차헤스)
2. 호날두가 레알 마드리드에 자신을 오퍼할 거라는 소문이 돌았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37살의 호날두와 다시 계약하는 것이 '레알의 스포츠 프로젝트에서 말이 안 된다고' 믿고 있습니다.(AS)
3. 리버풀과 미드필더 나비 케이타의 재계약 협상이 결렬되자 리버풀은 시즌 말에 FA로 내보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풋볼 인사이더)
4. 첼시는 포르투 골키퍼 디오고 코스타의 측근과 접촉했습니다. 코스타는 75m 유로 방출 조항을 갖고 있습니다. 맨유 또한 코스타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렐레보)
5. 첼시는 로멜루 루카쿠의 인터 밀란 임대를 한 시즌 더 연장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스카이 이탈리아)
6. 아스날은 유벤투스에 임대 가 있는 PSG의 미드필더 레안드로 파레데스를 탑 타겟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는 레스터 시티의 유리 틸레만스를 놓칠 우려 때문입니다.(풋볼 런던)
7. 바이에른 뮌헨은 바이어 레버쿠젠의 플로리안 비르츠에 여전히 관심이 있습니다. 레버쿠젠이 챔스 진출에 실패할 경우 비르츠는 팀을 떠날 수도 있기 때문인데 문제는 가격이 100m 유로라는 것.(스포르츠 빌트)
8. 18세의 아탈란타 수비수 조르지오 스칼비니는 리버풀과 맨시티의 타겟입니다.(칼치오 메르카토)
9. 바르셀로나는 셀타 비고의 하비 갈란을 2023년 레프트백 타겟으로 삼을 것입니다. 갈란의 가격표는 15m 유로밖에 안 됩니다.(피차헤스)
10. 반면 바스코 다 가마의 미드필더 안드레이 산토스는 35m 파운드라 바르셀로나의 구매가능 금액가를 넘어섭니다. 산토스는 뉴캐슬의 관심을 끌고 있기도 합니다.(스포르트)
11. 레알 마드리드는 나폴리의 미드필더 스타니슬라브 로보트카에 관심이 있습니다. 로보트카는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습니다.(발터 데 마지오)
12. 토리노 수비수 레비 코피 지지는 올 시즌이 끝나면 계약이 종료됩니다. 인터 밀란과 유벤투스가 모두 지지에 오퍼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투토스포르트)
반응형'Football'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