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0min 해외축구 이적뉴스(케인 재계약/스카마카 아스날/하피냐 60m/레반돕 계약파기 가능성/루카쿠 인테르 복귀시 임금삭감 의지/베르바인 20m/모나코 이브 비수마 관심)Football 2022. 6. 5. 04:59반응형
1. 해리 케인은 콘테 감독이 챔스로 이끌었기 때문에 토트넘과 새로운 협상에 들어갈 예정.
2. 아스날은 2021/22 시즌 38경기 16골을 넣은 스트라이커 지안루카 스카마카에 34m 파운드에 오퍼를 넣었으나 사수올로가 거절했습니다.
3. 바르셀로나가 리즈 윙어 하피냐를 영입하려면 60m 파운드 이상을 지불해야 합니다.
4. 리버풀 공격수 사디오 마네는 세네갈 국민 60% 이상이 마네가 리버풀을 떠나야 한다는 여론조사에 따라 국민들 바램대로 하겠다고 했다고 합니다. 바이에른 뮌헨이 강하게 링크되고 있고 리버풀과는 재계약 협상을 하고 싶지 않다고 했다고 합니다.
5. 에버튼은 프랭크 램파드가 다음 시즌 미드필더 코너 갤러거, 빌리 길모어를 임대로 데려오기 위해 첼시 연줄이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합니다.
6. 바이에른 뮌헨은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 가 바르셀로나로 가는 것을 막아버리면 남은 1년 계약서를 파기할까 두려워합니다.
7. 시카고 파이어 골키퍼 가브리엘 슬로니나 에이전트는 슬로니나를 레알 마드리드로 보내달라고 요구한다고 합니다.
8. 맨유 감독 에릭 텐 하그는 에릭 바이와 악셀 투안제베에 대한 어떤 오퍼도 들어줄 의향이 있고 아론 완-비사카도 이적가능하나 디오고 달롯은 잔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9. 첼시 스트라이커 로멜루 루카쿠는 친정팀 인터 밀란으로 돌아가기 위해 임금삭감도 감수할 의향이 있습니다. 뮌헨과 바르셀로나도 상황을 모니터링하는 중.
10. 아약스는 토트넘 윙어 스티븐 베르바인 영입 준비 중. 2027년까지 5년 계약을 제안할 용의가 있고 토트넘에 20m 파운드 이상도 지불할 수 있다고 합니다.
11. AC 밀란은 디보크 오리기의 FA 계약 발표를 하기 직전입니다.
12. 모나코는 브라이튼의 미드필더 이브 비수마를 레알 마드리드로 떠나는 오렐리앙 추아메니의 대체자로 보고 있습니다. 아스톤 빌라도 비수마에 관심이 있습니다.
13. 본머스는 나다니엘 필립스의 임대를 완전 이적으로 바꾸려면 리버풀에 15m 파운드를 지불해야 합니다.
14. 브렌트포드는 왓포드 스트라이커 엠마누엘 데니스 영입 레이스에 뛰어들었습니다. 20m 파운드이고, 왓포드가 강등당했음에도 10골을 기록했습니다.
반응형'Football'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