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0 min 해외축구 이적뉴스(첼시 뎀벨레 FA/마티치 무리뉴와 로마 재회/바르셀로나 살라와 레반돕 1년후 만남 기대/제수스 아스날 개인합의/벤피카 누녜스에 스왑딜 거절)Football 2022. 6. 7. 03:33반응형
1. 리버풀은 바르셀로나와 장기 재계약을 맺을 준비가 된 10대 미드필더 가비에 대한 관심을 끊었습니다.
2. 레알 마드리드는 이번주 모나코와 오렐리앙 추아메니의 이적료 문제를 계속 논의할 예정입니다. 추아메니는 레알 마드리드로 가고 싶어하나 레알이 원하는 이적료는 모나코의 80m 유로보다 많이 낮습니다.
3. 맨유 감독 에릭 텐 하그는 도니 반더비크에게 다음 시즌 플랜에 반더비크가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 후반기에 에버튼에 임대를 갔었습니다.
4. 네마냐 마티치는 계약이 끝나고 로마에서 조세 무리뉴 감독과 재회할 것입니다. 마티치는 1년 계약에 동의했습니다.
5. 바르셀로나는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가 1년 후에 FA로 풀릴 때까지 기다렸다가 데려와서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와 짝을 지어주길 원합니다.
6. 바르셀로나는 또한 베테랑 세르지오 부스케츠를 레알 소시에다드의 떠오르는 스타 마르틴 주비멘디와 교체하고 싶어합니다. 바르셀로나는 울브스의 후벵 네베스도 원하지만 이적료가 걱정된다고 합니다.
7. 아스날은 맨시티 공격수 가브리엘 제수스와 개인합의에 도달했으나 맨시티와는 이적료 합의를 못했습니다.
8. 헨릭 미키타리안은 라이벌 인터 밀란에 FA로 합류하게 됨에 따라 마티치와 재회하지 못할 것입니다.
9. 첼시 미드필더 루벤 로프터스-치크 또한 인터 밀란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 시즌 임대가능성이 있습니다.
10. 토트넘은 미들즈브러의 라이트백 제드 스펜스에 20m 파운드 비드가 준비되었습니다. 스펜스는 노팅엄 포레스트가 EPL로 승격되는데 큰 도움을 준 임대선수였습니다.
11. 벤피카는 맨유에 다르윈 누녜스의 딜에 안드레아스 페레이라나 안소니 마르시알을 스왑하는 데 관심이 없습니다. 리버풀 역시 누녜스에 관심이 있고, 웨스트햄도 1월에 누녜스에 오퍼를 넣은 바 있습니다.
12. 첼시는 올여름 FA로 풀리는 바르셀로나의 윙어 우스만 뎀벨레 영입에 여전히 관심이 있습니다. PSG는 협상테이블에서 물러났습니다.
13. 모이스 킨은 유벤투스가 에버튼과 임대 조건을 재협상하고 싶어하는데도 에버튼으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킨은 지난 시즌 세리에 A에서 5골을 넣었고 유벤투스는 있는 그대로의 구매 의무가 있습니다.
14. 리즈 유나이티드는 제시 마치 감독이 잘츠부르크 시절 함께 했던 라스무스 크리스텐센을 데려오는데서 브렌트포드를 꺾은 것으로 보입니다. 크리스텐센의 몸값은 10m 파운드 선.
반응형'Football'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