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0min 해외축구 이적뉴스(마네 뮌헨 메디컬 35m에 리버풀 합의/아스날 하피냐에 50m 오퍼/맨유 프랭키 데용 80m유로/히샬리송 첼시 선호/뤼디거 바르샤 관심 무시/리버풀 아센시오 링크)Football 2022. 6. 22. 04:14반응형
1. 사디오 마네가 화요일에 뮌헨 이적을 위한 메디컬을 받을 예정입니다. 리버풀은 35m 파운드에 합의했다고 합니다.
2. 아스날은 리즈의 윙어 하피냐에 대한 관심을 발전시키고 있고 50m 파운드 오퍼로 바르샤를 앞설 수 있습니다. 현재 바르샤는 계약에 진전이 안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3. 맨유는 바르셀로나의 프랭케 데 용에 80m 유로 오퍼를 할 준비가 되었고, 계약이 성사되길 바란다고 합니다. 또한 호펜하임의 레프트백 다비트 라움에게도 관심을 갖고 있는데 라움은 맨시티의 레이다에도 올라와 있습니다.
4. 맨시티의 넘버원 타겟은 브라이튼의 마크 쿠쿠레야라고 합니다.
5. 첼시는 에버튼의 히샬리송 레이스에 뛰어들었는데 토트넘과 아스날도 링크가 떠 있습니다. 히샬리송은 첼시로 가길 선호한다고 합니다.
6. 토니 크로스는 2022 2023 시즌이 끝날 때 FA로 계약이 만료되면 레알 마드리드를 떠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그렇게 되면 9년간 머무르다 떠나는 것이 됩니다.
7. 레알 마드리드의 새로운 영입 선수 안토니오 뤼디거는 바르셀로나의 관심을 알고 있다고 했으나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을 듣자 마자 레알로 결심했다고 합니다.
8. 노팅엄 포레스트는 EPL 승격후 3명의 새 선수 영입을 마무리하길 바라는데 유니온 베를린의 포워드 타이워 아워니이 계약에 임박했고, 울브스의 모건 깁스-화이트에 클럽 레코드 오퍼를 했으나, 마인츠의 무사 니아카테는 오퍼를 거절했다고 합니다.
9. 이브 비수마와 계약한 토트넘이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를 팔라는 제안을 무시했다고 합니다.
10. 토트넘은 크리스티안 에릭센과 재계약하는데 관심이 있으나 2주 전 만남 이후에는 따로 조치가 없었다고 합니다. 브렌트포드, 맨유가 에릭센과 계약하기 위해 계속 경쟁중.
11. PSG는 루이스 캄포스가 단장으로 합류한 뒤 릴의 미드필더 헤나투 산체스를 영입하기 위해 AC와의 경쟁에서 이길 수 있고, 포르투의 비티냐에 대한 거래도 임박했습니다.
12. 리버풀은 위르겐 클롭의 큰 팬인 레알 마드리드의 마르코 아센시오와 계속 이적설이 뜨고 있습니다.
13. 바르셀로나는 올여름 맨시티에서 베르나르도 실바를 영입할 좋은 기회가 있다고 믿고 있고, 펩은 가격만 적절하다면 보내줄 수 있다고 합니다.
14. 콜럼버스 크루(미국 클럽)는 올여름 왓포드의 쿠초 에르난데스를 영입할 예정입니다.
반응형'Football'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