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0min 해외축구 이적뉴스(호날두에 바르셀로나 첼시 PSG 관심/첼시 스털링 50m에서 협상중/첼시를 떠날 가능성 있는 3인/토트넘 데파이, 토레스에 관심/아센시오 리버풀 오퍼 기다리는 중)Football 2022. 7. 6. 11:54반응형
1. 바르셀로나는 후안 라포르타 회장과 조르제 멘데스 에이전트의 협상으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충격적으로 영입할 수 있습니다. 첼시도 호날두 영입을 고려하고 있습니다만 첼시행은 호날두에게 100프로 확신을 주는 것 같지는 않다고 합니다. PSG에도 링크가 떴는데 이 말은 메시와 호날두가 같이 뛸 수 있다는 뜻이 됩니다. 호날두는 맨유를 떠나기 위해 큰 임금 삭감은 충분히 감수할 수 있다고 합니다.
2. 첼시는 맨시티의 라힘 스털링과 50m 파운드에서 진전된 협상에 있습니다.
3. AC 밀란 임대설이 나 있는 티모 베르너, 크리스챤 풀리식, 하킴 지예흐는 첼시가 새 구단주를 맞이한 뒤로 다른 팀으로 떠날 수 있습니다.
4. 토트넘은 바르셀로나에 멤피스 데파이 영입 가능성을 문의했다고 합니다. 바르셀로나는 장부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20m 파운드에 이적을 허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5. 토트넘은 바르셀로나의 클레망 랑글레를 곧 영입함에도 불구하고, 비야레알의 파우 토레스 영입에도 관심이 있습니다.
6. 레알 마드리드의 에데르 밀리탕, 후드리구가 재계약서에 싸인했습니다. 둘 다 방출금액이 10억 유로라고 합니다.
7. 레알의 마르코 아센시오는 리버풀이 오퍼를 할 것인지 일단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8. 맨유와 아스날의 타겟인 아약스의 리산드로 마르티네스는 프리미어리그로 보내달라고 아약스에 요청했다고 합니다.
9. 유벤투스는 마타이스 데 리흐트가 떠날 경우를 대비, 아스날의 수비수 가브리엘 마갈량이스에 대한 관심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10. 맨시티의 로메로 라비아가 사우스햄튼으로 14m 파운드에 떠나면서 메디컬 테스트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11. 웨스트햄은 에버튼을 제치고 제시 린가드를 영입하리란 자신감을 갖고 있습니다.
12. 첼시의 아르만도 브로야 영입에 리즈와 사우스햄튼이 붙었고, 뉴캐슬도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13. 노팅엄 포레스트의 브라이스 삼바가 랑스에 4m 파운드에 이적하고, 마인츠의 무사 니아카테가 대신 들어옵니다.
14. 브렌트포드는 볼로냐의 수비수 아론 히키, 헐시티의 윙어 키온 루이스-포터 영입을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15. 리즈는 페예노르트의 윙어 루이스 시니스테라, 클럽 브뤼헤의 포워드 샤를 데 케텔라러와 협상중입니다.
16. 브라이튼은 올여름 가격을 낮출 수 있는 아약스의 아르헨티나 레프트백 니콜라스 타글리아피코에 관심이 있습니다.
반응형'Football'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