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0min 해외축구 이적뉴스(데용과 얽힌 복잡한 연쇄 이적루머들/맨유 라비오에 관심/오도이 다른팀 관심/첼시 포파나 스왑제안/리버풀 브로조비치에 관심/가르나초 인기/칼라이지치 EPL행 원해/..Football 2022. 8. 9. 05:12반응형
바르셀로나의 프랭키 데 용 때문에 맨시티, PSG가 돌고 도는 복잡한 삼각관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쯤 되면 바르샤 남겠다는 데 용에게 바르샤가 참 못할 짓을 하고 있단 생각까지 듭니다.
1. 맨유는 유벤투스의 아드리앙 라비오에 관심이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의 프랭키 데 용 영입이 불가능할 때를 대비한 것이지만 금액만 맞다면 둘 다 영입할 수도 있습니다.
2. 바르셀로나는 데 용을 팔아서 맨시티의 베르나르도 실바를 사고 싶어하고, 실바가 팔리면 맨시티는 PSG의 마르코 베라티를 살 것이고, PSG는 베라티를 매각하면서 데 용을 살 수 있습니다.
3. 문제는 베르나르도 실바가 바르샤로 올 경우 어린 미드필더 가비가 재계약을 안 할 수도 있다는 우려가 있어서 실바 영입을 재고해 봐야할 수도 있습니다.
4. 칼럼 허드슨 오더이가 첼시를 임대로 떠나길 원합니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사우스햄튼, 레스터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5. 첼시는 80m 파운드에 육박하는 레스터의 웨슬리 포파나를 영입하기 위해 허드슨-오도이, 루벤 로프터스-치크, 로스 바클리, 케파 아리사발라가를 스왑으로 제시하며 가격을 낮추고 싶어합니다.
6. 리버풀은 부상자 위기 때문에 인터 밀란의 미드필더 마르첼로 브로조비치에 관심이 있습니다. 스왑으로 호베르투 피르미누, 나비 케이타를 제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케이타는 이미 재계약이 임박했다는 보도도 있습니다.
7. PSV 미드필더 이브라힘 상가레가 재계약을 하며 맨유, 웨스트햄 링크를 무마시켰습니다.
8. 맨유는 알레한드로 가르나초에 대한 20개 이상의 임대 오퍼를 받았으나 거취를 아직 결정하지 못했습니다.
9. 맨유는 친정 크리스탈 팰리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아론 완-비사카의 매각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10. 아스날은 새 공격수를 찾고 있고 울브스의 페드로 네토, PSV의 코디 각포에 관심을 표명했습니다.
11. 맨유, 첼시, 에버튼과 링크가 뜬 슈투트가르트의 스트라이커 사샤 칼라이지치가 자신의 미래를 알고 있다면서 현 클럽에게 결정을 내려달라고 요구했습니다.
12. 조세 무리뉴는 니콜로 자니올로의 오퍼에서 탱기 은돔벨레를 포함시키는 것을 거절했습니다. 토트넘은 해리 윙크스, 자펫 탕강가, 지오바니 로 셀소를 대신 오퍼할 수 있습니다.
13. 지오바니 로 셀소는 비야레알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 비야레알은 수주 안으로 로셀소의 완전 영입을 자신하고 있습니다.
14. 울브스의 코너 코디가 에버튼에 완전 이적 옵션이 포함된 임대로 가는 것이 임박했습니다.
15. 유벤투스가 레알 마드리드의 레프트백 페를랑 멘디에 선임대 후영입 오퍼를 제시했습니다. 이는 첼시의 안토니오 뤼디거가 새로 오고, 데이비드 알라바의 레프트백 포지션 변동으로 멘디의 판매가 가능해졌기 때문입니다.
16. 멘디가 떠나는 것은 확실하지 않지만 레알은 카림 벤제마의 백업으로 있는 스트라이커 마리아노 디아스는 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17. 레알은 오랜 타겟이었던 나폴리의 파비안 루이스는 PSG로 가게 된다고 합니다.
18. 바이에른 뮌헨은 리로이 사네의 맨유, 리버풀행은 웃어넘겼으나 조슈아 저크지에 대한 오퍼에는 열려있습니다. 현재 풀럼, 본머스, 사우스햄튼 링크가 뜬 상태로 선수 본인도 EPL로 가고 싶어합니다.
19. 마르세유는 인테르에서의 알렉시스 산체스 계약해지가 끝나면 영입을 마무리할 예정입니다.
반응형'Football'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