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0min 해외축구 이적뉴스(첼시 감독 구단주에 오바메양 영입 압박/PSG 래쉬포드 관심/맨시티 헤낭 로디 키어런 티어니 관심/첼시 풀리식 자니올로 스왑 관심/맨유 라비오 어머니 대리인들과 협..Football 2022. 8. 13. 11:12반응형
1. 첼시 링크가 뜬 바르셀로나의 스트라이커 피에르-에머릭 오바메양은 바르샤에 남는 것을 선호할 것입니다. 첼시 감독 토마스 투헬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서 함께 일했었던 오바메양을 데려와 달라고 토드 볼리 구단주에게 압박을 넣었습니다.
2. PSG는 맨유 공격수 마커스 래쉬포드의 대리인들과 이적 가능성을 논의했습니다.
3. 맨유는 유벤투스와 17m 유로에 동의한 뒤 아드리앙 라비오의 어머니, 대리인들과 더 많은 얘기들을 나눌 것입니다. 라비오는 세리에 A에서 가장 많은 주급을 받기 때문에 맨유에 1년 연봉을 6m이 넘게 요구할 것 같습니다.
4. 레스터 감독 브렌든 로저스는 웨슬리 포파나에 대한 첼시의 2개의 오퍼를 거절했다고 말했습니다.
5. 레스터는 제이미 바디와 재계약을 논의했지만 유리 틸레만스의 잔류를 설득하지는 못했습니다. 아스날은 틸레만스와 25m 파운드 링크가 떴습니다.
6. 맨시티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레프트백 헤낭 로디 계약에 관심이 있습니다.
7. 맨시티는 아스날의 키어니 티어니도 고려중입니다.
8. 유벤투스는 바르셀로나의 공격수 멤피스 데파이 계약에 임박했습니다. 하지만 토트넘은 여전히 데파이에 관심이 있습니다.
9. 첼시가 토트넘의 타겟인 로마의 니콜로 자니올로에 크리스챤 풀리식을 스왑하는 조건으로 관심이 있습니다.
10. 레알 마드리드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꺾고 바이어 레버쿠젠의 원더키드 스트라이커 이케르 브라보와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11. 노팅엄 포레스트는 왓포드의 스트라이커 엠마누엘 데니스에 20m 파운드가 넘는 오퍼를 했습니다.
12. 웨스트햄은 스포르팅의 미드필더 마테우스 누네스에 30m + 5m 유로로 오퍼를 했습니다. 누네스는 리버풀과 정기적으로 링크가 뜨기도 했었습니다.
13. 사우스햄튼 감독 랄프 하센휘틀은 셰이 아담스를 임대로 보낼 계획이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14. 왓포드, 번리, 블랙번,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리버풀의 셉 반 덴 버그를 임대로 데려가는데 관심이 있습니다.
15. 마르세유는 맨유의 중앙 수비수 에릭 바이의 임대 가능성을 위해 맨유에 접촉했습니다.
반응형'Football'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