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0min 해외축구 이적뉴스(호날두 스포르팅 뉴스 가짜/바르셀로나 쿤데 영입노력/첼시 쿤데 대안 PSG 킴펨베/레반돕 바르샤 메디컬 후 바르샤 선수들 만남/나폴리 첼시 케파 문의)Football 2022. 7. 19. 05:46반응형
1.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차가 스포르팅 CP 경기장에서 발견되며 스포르팅에 복귀한다는 포르투갈의 뉴스는 호날두가 가짜라고 말했습니다.
2. 바르셀로나는 첼시의 오랜 관심대상인 세비야의 센터백 쥘 쿤데 영입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재정적 어려움에도 첼시의 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 마르코스 알론소 영입을 위해 노력 중입니다.
3. 첼시는 쿤데 영입에 확신을 갖고 있지만 대안으로 PSG의 40m 파운드짜리 프레스넬 킴펨베도 고려중입니다.
4.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는 바르셀로나 메디컬을 끝내고 바르셀로나 동료들을 만났습니다.
5. 프랭키 데 용은 맨유를 비롯한 그 어떤 EPL 클럽으로의 이적을 거부하지만 바이에른 뮌헨은 재미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6. 레알 마드리드의 내년 넘버원 미드필더 영입대상은 도르트문트의 주드 벨링엄입니다.
7. 리버풀 또한 벨링엄에 관심이 있지만 올여름에는 42.5m 파운드의 미드필더 마테우스 누네스에 즉각적인 액션을 취할 것입니다. 누네스는 울브스와 첼시로부터도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8. 토트넘은 멤피스 데파이에 관심이 있지만 14m 파운드만 준비했으며, 바르셀로나는 17m 파운드를 원합니다. 데파이는 바르셀로나를 떠나는 것을 꺼립니다.
9. 바이에른 뮌헨은 유벤투스의 센터백 마타이스 데 리흐트의 80m 유로 딜에 임박했습니다. 유벤투스는 비야레알의 파우 토레스를 데 리흐트 대체자로 협상중.
10. 맨시티가 브라이튼의 마크 쿠쿠레야를 이적시키기 위한 속도를 높였습니다. 50m 파운드가 들 것으로 보이는데 브라이튼은 굳이 쿠쿠레야를 팔 마음은 없습니다.
11. 쿠쿠레야가 맨시티로 이적하면 올렉산드르 진첸코의 공백을 매꿀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스날에 30m 파운드로 이적하는 진첸코는 맨시티 동료 가브리엘 제수스와 재회할 수 있을 것입니다.
12. 웨스트햄은 첼시의 공격수 아르만도 브로야와 시즌 임대를 마무리짓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웨스트햄의 초기 계획은 완전 이적이었다고 합니다.
13. 에버튼은 번리의 맥스웰 코르네에 새로운 오퍼를 넣었습니다.
14. 나폴리는 첼시에 케파 아리사발라가에 대해 문의했습니다.
15. 노팅엄 포레스트는 허더스필드의 루이스 오브라이언, 해리 토폴로 듀오에 10m 파운드 더블 딜을 하며 이적시장행보를 이어나갑니다.
반응형'Football'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