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0min 해외축구 이적뉴스(손흥민 레알 마드리드 충격 영입설/바르샤 뮌헨에 레반돕 40m 오퍼/아약스 안토니 80m 원해/데리흐트 유베에 이적 요청/카라스코에 맨유 첼시 토트넘 관심)Football 2022. 6. 25. 04:33반응형
1. 바이에른 뮌헨 스트라이커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에 바르셀로나가 40m으로 첫 오퍼를 했습니다. 뮌헨은 여전히 레반돕을 보내줄 생각이 없어 보입니다.
2. 뮌헨은 레반돕을 잃을 경우 맨유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 접근하는 것이 어떠냐는 조언을 받았습니다. 호날두는 맨유에서의 적은 이적 움직임에 우려를 나타냈습니다.
3. 레알 마드리드는 토트넘의 스타 손흥민 선수에게 충격적인 접근을 할 수도 있습니다. PSG의 타겟 킬리안 음바페를 놓쳤기 때문.
4. 아약스는 안토니를 올여름 80m 파운드에 팔기를 원합니다. 안토니는 맨유에 가고 싶어하지만 첼시도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5. 지난 시즌 아스날에서 윌리엄 살리바를 임대했던 마르세유가 이번에는 아스날에서 포르투갈 레프트백 누노 타바레스를 데려오고 싶어한다고 합니다.
6. 유벤투스의 센터백 마타이스 데 리흐트는 첼시가 관심이 있다는 루머 속에서 이적을 요청했습니다.
7. 크리스티안 에릭센은 토트넘이 관심을 접은 후 맨유와 브렌트포드 사이에서 결정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8. 토트넘은 에버튼의 히샬리송, 리즈의 하피냐를 위해 맨시티의 포워드 가브리엘 제수스에 대한 관심을 버릴 수 있습니다.
9. 폴 포그바는 원칙적으로 유벤투스로의 복귀에 동의했습니다. 하지만 아드리앙 라비오는 프리미어리그로 가길 원합니다. 유벤투스는 라비오와 브라질 미드필더 아르투르를 팔 준비가 되었습니다.
10.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윙어 야닉 카라스코에 맨유, 첼시, 토트넘이 링크되었습니다. 카라스코는 60m 유로 방출 조항이 있습니다.
11. 첼시는 PSG에서의 미래가 불투명한 네이마르 레이스에서 선두를 달리는 클럽이지만 7월 1일이 되면 네이마르의 계약은 자연적으로 연장됩니다.
12. 라치오는 지난 시즌 리옹에 임대로 뛰었던 첼시의 이메르송 팔미에리 영입을 위해 첼시와 협상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13. 맨시티의 미국인 백업 골키퍼 잭 스테판은 미래가 불투명합니다. 맨시티가 아르미니아 빌레펠트의 슈테판 오르테가에 관심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14. 셀틱은 리버풀의 센터백 벤 데이비스 영입을 위해 리버풀과 접촉했습니다.
15. 페예노르트의 레프트백 티렐 말라시아 영입을 위해 리옹과 맨유가 경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반응형'Football' 카테고리의 다른 글